카드사들마다 신규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지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뭐니 뭐니 해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가장 직관적일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에서 11월 한정 최대 19만 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11월 이벤트의 대상카드는 어떤 카드들이며, 19만 원을 캐시백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벤트 내용
1.1. 대상 카드
이번 캐시백 이벤트의 대상 카드는 현대카드 M과 현대카드 MM 두 카드입니다. 두 카드 모두 결제 건당 M 포인트가 적립되는 적립형 카드입니다. M 포인트는 많은 제휴브랜드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포인트인데, 적립율도 나쁘지 않은 편이고 사용도 손쉬워서 현대카드의 대표성을 지닌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카드 어플에서 M 포인트 자동 사용을 한 번만 설정하면 결제할 때마다 M 포인트 사용 여부를 번번이 매장에 얘기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M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은 연회비가 3만 원이며, 대표적으로 국내외 가맹점 결제 시 1.5% 적립 / 온라인, 외식, 해외 결제 시 5% 적립(최대 1만 포인트 한도) / 최대 50만 M포인트 긴급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MM은 연회비가 7만 원이며, 국내외 가맹점 결제 시 3% 적립 / 온라인, 외식, 해외 결제 시 5% 적립(최대 2만 포인트 한도) / 최대 50만 M포인트 긴급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1.2. 이벤트 혜택
이번 이벤트는 2번으로 나누어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첫번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응모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응모기간 : 11.1~11.30) 후 앱카드나 Apple Pay에 해당 카드를 추가 후 20만 원 이상 결제(결제기간 : 11.1~12.31)하면, 12만 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캐시백은 25년 1월 말, 본인 계좌로 입금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첫 번째 이벤트를 충족한 회원에 한해 해외 온/오프라인에서 누적 7만 원 이상 결제(결제기간 : 25.1.1~1.31)를 하면, 추가 7만 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캐시백은 25년 2월 말, 본인 계좌로 입금 됩니다.
두 가지 이벤트를 모두 충족한 경우 19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주의사항
해당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본인 명의의 현대카드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만 응모가 가능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응모할 수 없습니다.